(추천)인기 동영상 : [오토포스트 AUTOPOST] "와..진짜 답이 없습니다" 충성고객 87%가 제발 출시해달라 요청 폭주했지만 끝까지 묵살하자 생긴 일, "한때 현대차도 우습게 여긴 회사가 오히려 크게 역관광 당해버린 현상황"
이번에는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다들 유튜브 볼때 좋은 내용의 영상이더라도 영상이 너무 길면 건너뛰기 하거나, 안보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인터넷 뉴스나 유튜브를 볼때 스크롤해서 댓글 먼저 보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절약을 위해서 유튜브 인기 동영상의 중요 내용이나 요약, 공감 댓글 등을 먼저 확인해보고 유튜브를 시청해보는건 어떨까요?
(추천)인기 동영상 : [오토포스트 AUTOPOST] "와..진짜 답이 없습니다" 충성고객 87%가 제발 출시해달라 요청 폭주했지만 끝까지 묵살하자 생긴 일, "한때 현대차도 우습게 여긴 회사가 오히려 크게 역관광 당해버린 현상황"
https://www.youtube.com/watch?v=JQ08_BgcFdY
재생시간 댓글 : [오토포스트 AUTOPOST] "와..진짜 답이 없습니다" 충성고객 87%가 제발 출시해달라 요청 폭주했지만 끝까지 묵살하자 생긴 일, "한때 현대차도 우습게 여긴 회사가 오히려 크게 역관광 당해버린 현상황"
트렌****:
5:37 헛웃음
랄*:
7:52오른쪽에 왜 캐딜락ATS가 보이냐?
인기순 댓글 : [오토포스트 AUTOPOST] "와..진짜 답이 없습니다" 충성고객 87%가 제발 출시해달라 요청 폭주했지만 끝까지 묵살하자 생긴 일, "한때 현대차도 우습게 여긴 회사가 오히려 크게 역관광 당해버린 현상황"
고*:
제 발등 제가 찧은거여. 모험이 두려우면 문 닫아야제.
HE**********:
대체 누가 시장조사를 하고 누가 시장조사에 응한걸까? 단순한 대응이었을거라 생각들고 트랜드를 놓친건 분명하다. 이제 회복은 더더욱 힘들어졌다.
델리**:
쌍용ㅋㅋㅋ아직까지도 있는게 신기한 브랜드
La******:
이미 "코란도"를 도심형 SUV 만든답시고 되도않는 엿같은 디자인의 "코란도C"로 만들어 팔 때부터 스스로 무덤을 파고 있었고 마지막으로 풀체인지 한답시고 만든 "코란도"를 크기키운 "티볼리"로 만들어 팔면서 스스로 관뚜껑 닫고 못까지 박아버렸지 ㅉㅉㅉ
이영*:
지금 예전 코란도 디자인은 딸리지 않고 오히려 유니크해보이는데 아쉽네~~;;
손호*:
쌍용은 노조가 강성이라 힘들어 이명박때 기억난다
문진*:
그래 쌍용은 조선의 랜드로버가 되어야..
EV******:
안팔려도 어쩔수 없이 만들어 팔수밖에 없는 차가 브랜드마다 있다. 쌍용은 그러지 않았다.
기*:
2020코란도 : 오리진
2021 무쏘 이렇게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 ㅠ 기업 입장도 이해되지만 아쉬움 ㅠ
Ba****:
무쏘도 아까운 브랜드
진도***:
아직도 티볼리 광고가 나온다는게 웃긴다ㅋㅋㅋㅋ쌍용아 지금 2020년이야
하루**:
개꼰대 경영진 뷰티풀 코란도 ㅎㅎㅎㅎ
Wa*********:
쌍용은 계속 오프로드 이미지를 고수하면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했어야함. 현대기아랑 똑같이 둥글둥글 도심형 SUV를 기술도 부족한 후발주자가 파이 나눠먹기에 동참했다는거 자체가 이미 가망성이 없었다라고 보는게 맞지. 코란도 스타일 잘만 재해석해서 내놨으면 샀을거란 사람들 줄섰었는데 물론 말만 그런사람들이 많은것도 사실이지만.
페라*****:
쌍용은 경쟁을 너무 안일하게 생각한거지 뭐하나 특출난것도 없고 브롱코 보면 수요 답 나옴 잘팔렸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