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천)인기 동영상 : [피지컬갤러리] "도전하세요" (동기부여)

 

이번에는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다들 유튜브 볼때 좋은 내용의 영상이더라도 영상이 너무 길면 건너뛰기 하거나, 안보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인터넷 뉴스나 유튜브를 볼때 스크롤해서 댓글 먼저 보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절약을 위해서 유튜브 인기 동영상의 중요 내용이나 요약, 공감 댓글 등을 먼저 확인해보고 유튜브를 시청해보는건 어떨까요?
(추천)인기 동영상 : [피지컬갤러리] "도전하세요" (동기부여)
https://www.youtube.com/watch?v=BOE8rR9uDz8
 

 

재생시간 댓글 : [피지컬갤러리] "도전하세요" (동기부여)

탱슈******:
3:00 누군가 나에게 정신 차리라며 소리 치던게 언제 였는지 모르겠네요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잠깐 울컥 했네요

이런***********:

3:25 ㅈ 된다 진짜 ㅎㄷㄷㄷ


하*:

3:15 신지드 원딜 미치셨습니까??ㅋㅋㅋㄱㅋㅋㄱㅋㄱㄱ큐ㅠ


익*:

3:14 ㅅㅂㅋㅋㅋ 몰입감 가지고 보다가 몰입 다깨졌네


만*:

1:38 빡빡이형 팔잘안보였었는데
팔 멋있다...


송인*:

2:08부터 너무 공감되


Ca*****:
2:52 갑자기 목소리 남도일 ㄷㄷ 개섹시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군만*:

2:20 피지컬갤러리보는데요?
그게 그렇게 잘못된건가요.. !!


작화*:
2:59
부터 소름 오져..

Do*******:

AM9:58, 10MAY20


 

 

인기순 댓글 : [피지컬갤러리] "도전하세요" (동기부여)

깔아**:

나의
멘토인 고 정주영 회장님
“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는거다”


군만*:

3:08 형 너무 드러난거아냐...


카우*:

[할수있다] 라는 말보다
[해야한다] 라는 말이 더 강력합니다.

앞으로는 해야한다.라는 말로
빠져나갈 구멍을 없애버리세요.


애비****:
도전하는
근돼가 되겠습니다!!

공부****:
2:20 여유시간에 형 유튜브 보잖아 ..

김재*:
"일 갔다 오면 저녁이고, 피곤하고, 힘들고, 시간이없다. 그래서 운동을 할 수 없다" UDT 갔다 온 계란님 입장에선 한숨만 나오실 듯..

돈많***:

3:00 도전 하지 않는거죠...왜..?




두려우니까... 과거의 내가 실패했기 때문에 또 다시 잡으려고 하니 두렵다ㅠㅠ


pe**********:
아.. 어제 일끝나고 너무너무 피곤해서 운동 안갔는데ㅠㅠ
오늘도 피곤해서 하루종일 잠만 자고.. 우울하다..
내일부턴 꼭 운동가야지.
고마워요 빡빡이아저씨.

ho***:

스쿼트 200키로를 해서 대단한게 아니라 스쿼트 200키로를 할 때 까지 포기하지 않은게 대단한거라고 하셨습니다. 100만 유튜버가 되어서 대단한게 아니라 그 때 까지 노력하고 도전하셔서 대단하신 계란님입니다. 가짜사나이에 뭐라고 하는 ... 도전을 방해하는 그 븅신들이 누구길래 도전을 막게 되는지... 나아가기 위해서는 장애물이 부딪히기 마련입니다. 계속 나아갈 거라고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푹 쉬시고 죄책감에 빠지지 마시고 계란님 몸부터 회복하고 머리도 정리하시고 다시 돌아오세요. 대단한 걸 안하셔도 됩니다. 다시 하나씩 시작하면 됩니다 포기하지 않는게 대단한 거라고 하셨으니까요.


슬*:
3:02 이 부분에서 카타르시스 느꼈네 ㅜㅡ 계란형은 누군가의 맘을 움직이게 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인플루언서야

김창*:
댓글 정말 안답니다.... 하지만 달고 싶다고 처음 생각이 드는 영상입니다.
구독한지 꽤 되었지만 이런 생각이 드는 영상 고맙습니다.
항상 힘이 되고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보고******************:

그렇지 원래 이채널은 이런채널이었는데... 재활과 동기부여...
언제부터 미연시가 된걸까


네츄*****:
내 2019년 목표가 127키로에서 살빼기 였는데 지금 2020년 85 키로 성공했습니다 2020년 목표는 대회입니다 다들 할수있습니다 내가했으니까요 1시간씩해봐요 달라집니다

J*:
올해 목표 금연 이거보고 4년 피웠던 담배 지금 계속 금연중 의지만 있다면 못할것은 없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취킨******:

이거 보고 바로 옷잊고 운동하러 뛰쳐나갔습니다


긱블*******:
동기부여 빡세게 받고 갑니다.
쓸모없는 도전은 없습니다 :)

빅데**********:

남을 부러워할시간에
시도해보십시오
와.. 2020년 동기부여 제대로 됬숩니다


김성*:
겨울 수련회와서 밤에 영상틀어준거 같았음

48*****:

세상 진짜 좋아졌다
이렇게 목표를 이루기 위해
동기부여 영상 정말 많으니까


변우*:

2020은 빡형 위해, 건강을 위해, 성공을 위해 꼭 시도 할게, 포기하더라도 갈때까지 가보고 한번 끝까지 해볼께, 고마워.. 내 유투브에 나타나줘서..


개작*:
크....존나카리스마있어 그러니 여자들이 뻑이가지~~ㅋㅋㅋ 운동2시간 조빠지게하고왔는데 또가고싶게하는 영상 오지고오집니다.

안대*******:
계란님 이 영상을 지금와서야 봤습니다..... 자존감도 떨어지고 모든 계획을 차일피일 미루다가 최근에 약간 멘탈이 깨질만한 일이 있어서 일에 집중도 안돼서 퇴근하고 하루에 4~5키로씩 걷기 시작했습니다 걷다 보니 적응돼서 하루에 7키로8키로 그러다가 지금은 15키로 정도 걷는거 같아요. 걷다보니 체중의 변화도 생기고 그래서 팔굽혀 펴기같은 맨몸운동을 해보려고 했어요, 평소에 운동은 1도 안하는 제가 다섯개도 하기 버거운데 나눠서 무릎이라도 대고 10개 50개 100개씩 늘려가면 변화가 있을까? 제 자신한테 질문을 던졌고 일단은 해보자해서 하루에 시간내서 조금씩이라고 하고있습니다. 하면서도 의구심은 계속 들더라구요 하루에 이렇게 조금씩 해서 변화가 있을까? 근데 이영상을 보면서 밥을 먹다가 울었습니다 그냥 김계란님이 저한테 해주시는 말같아서 공감도 되고 제 자신이 한심하고 처량해 보여서요... 말씀하신대로 하루에 다섯개 열개씩이라도 하다보면 20개 30개씩 늘겠죠 열심히 운동해서 몸만들어서 내년에는 프로필 사진도 찍어보고 싶습니다 힘내겠습니다 이 메세지를 보실지 모르겠지만 어디선가 보고 계시다면 마음속으로라도 응원한번 해주시면 감사할께요 너무너무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호쿤**:
3:08 두 계란이 부딪혀도 깨지지않는 기이한 장면

의대****:

작은 것부터 시작하세요!!!! 동감합니다♡


강동*:

3:02 - 3:14 울컥하네요 이부분


da******:

저도 나이40에 애셋키우며 제자신을 관리하지 않은거같아 운동시작한지 3주째...포기할때쯤 이런영상을 접하게되네요 묵묵히 해볼렵니다 올해는


Ha*********:

운동도 잘해
말도 잘해
엉덩이도 이뻐
형 사랑해
맨날 운동전이 노익스에 이 영상보고 할거야


최윤*:
이 영상을 지금 보게 됬더라도 내년까지 몇개월 남았으니 그걸 기다리고 내년에 시작하지 마십쇼. 지금 당장 도전해 보세요!!

RF****:
2019년 12월 몸무게 113.6kg
2020년 7월 몸무게 88.5kg

작은 시작이 정말 중요하더군요. 제 다이어트의 시작은 아주 작은 출발이었습니다. 도전과제는 섭취하는 음식을 바꾸는 것.

살 빼자고 기합과 근성을 모으고 모아 다짐해도 몸뚱아리를 움직이기가 싫더군요. 숨 차는 것, 땀 흘리는 것, 근육통 그 모든게 치가 떨리게 싫었어요.

아. 방법을 바꾸자. 돈 벌기가 귀찮으면 덜 쓰면 되잖아. 그럼 움직이기 귀찮으면 덜 쳐먹으면 되는거 아닌가? 라는 논리적이고 무식한 발상에서 출발한 저탄고지 식단.

첫 일주일은 정말 도전 다운 괴로움이었습니다. 저탄고지 식단은 단순하면서도 까다로워요. 마트에서 파는 '먹을 것' 10개중 9개에 탄수화물이 포함돼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공부해서 거르고 거르니 어떻게 어설프게 나만의 식단이 만들어지긴 하더군요.

평소 고기보다 흰쌀밥을 더 좋아하던 희안한 취향탓에 매 끼 식단대로 요리해 먹으면서도 밥을 두공기씩 우겨넣고 싶다, 딱 콜라 한잔이라도 하면 괜찮겠는데라는 생각을 애써 억누르며 버텼습니다.

그리고 열흘 쯤 지났을 무렵 일어난 기적.. 세상에... 밥이 안땡겨요. 스팸 한조각에 밥 반공기는 먹을수 있는 밥돌이인 제가 쌀한톨 없이 하루를 보냅니다. 근데 괴롭지가 않아요. 첫 일주일에 느낀 거부감이 100이라면, 2~3 정도입니다.

하루 하루 체중은 내려가는게 보이고 음식에 대한 거부감도 줄어드니 모든게 수월해지더군요.

또, 살을 빼려는 목적으로 도전한 일인데, 만성 두통, 피로감, 가끔씩 급격히 당이 내려가던 증상이 다 사라졌어요. 감기도 안 걸리고요. 출발한 적도 없는 데 목적지에 다다른 기분이었죠.

팔 다리가 가벼워지니 행동 하나 하나가 예전만큼 귀찮지 않아요. 자연스럽게 덜 게을러지게 됐어요.

제가 생각하는 반년 전과 지금의 저는 하나도 다르지 않아요. 그런데, 입던 바지가 흘러내리기 시작해요. 제 차 좌석이 넓어지기 시작해요. 분명히 내가 산 티셔츠인데 전부 루즈핏이 돼있어요. 주변에서 말해요. '날씬해졌다?' '맨날 배달 쳐먹고 그릇도 안치우던놈이 이젠 재료 사다 요리를 다 해먹네.'

정말 작은 도전이었는데, 그 작은 계단 하나 하나를 오르다보니 삶이 이렇게나 변해있었어요.

부담 없이 작은 도전을 시작하세요. 인생은 기합과 근성이 전부가 아닙니다. 굳이 피땀 흘려가며 가시밭길을 걷지 않아도 목적지에만 갈 수 있다면 그만입니다. 제겐 식조절 첫 주차에 느낀 괴로움도 운동의 괴로움에 비하면 별거 아니었어요. 더 좋은 방법을 찾으세요. 지속 가능하고, 지속 시 목표를 이룰 수 있다면 그 방법이 최곱니다.

 


 

[피지컬갤러리] 인기 동영상에 대해서 댓글들을 모아 요약형, 시간대형, 인기순 등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영상 혹은 채널인데, 너무 길어서 아쉬웠던 분들은 유튜브 채널이나 동영상 링크를 남겨주시면 블로그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해당 링크를 통해 제품 구매가 이루어진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인해 일정 수수료가 블로거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